본문 바로가기

유용정보

저작권 걱정 NO! 4년째 사용 중인 음원 사이트, 아트리스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아주 잘 이용하고 있는 음원 사이트인 아트리스트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해요.

저는 2020년 4월부터 사용하기 시작해서 햇수로 4년째 사용 중인데요,

제가 사용하는 버전은 Music Pro 버전으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에요.

개인적인 유튜브 채널이나 상업용 영상 제작에도 아트리스트의 음악을 사용하고 있고,

쇼츠나 릴스에도 아트리스트 음악을 사용하고 있어요.

일단 저작권 걱정이 없다는 것이 정말 맘에 들고,

업데이트도 잘 되고, 원하는 분위기의 음악도 많은 것 같습니다.

가입하고, 음악 다운 받고, 영상에 넣기만 하면 되니깐, 복잡하지 않은 점도 큰 메리트인 듯 하네요.

사운드 이펙트나 영상, 템플릿, 플러그인도 업그레이드 시에는 사용할 수 있다는데,

저는 음악 구독으로도 충분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아트리스트 페이지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시 30일 무료 체험이 제공되며, 

1년 구독시에는 2개월 무료 연장 혜택이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링크 이용해서 가입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s://rb.gy/1xi1vc

 

반응형